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화<전우치> 요괴들과 도사의 좌충우돌 이야기.

by moneycash2 2023. 6. 24.
반응형

영화 <전우치> 요괴와 도사의 전쟁

영화 '전우치'의 매력적인 세계를 파고들며 색다른 모험을 시작합니다 이 웅장한 이야기는 판타지, 액션, 코미디의 초보적인 요소들을 혼합하여 시간과 공간을 여행하게 해 주기 때문에 다른 어떤 영화적인 경험도 할 수 없는 영화적인 경험을 준비하세요. 선견지명이 있는 영화감독이 연출한 '전우치'는 매혹적인 서사와 감동적인 삽화, 그리고 전설이 될 운명의 주인공으로 컬트를 사로잡습니다. 신나는 액션 장면, 그리고 '전우치'의 환상적인 세계를 탐험해 봅시다.'전우치'가 우리에게 명실상부한 인물을 소개하는 것처럼 고대 전설과 신비한 힘이 깃든 세계로 옮겨질 준비를 하라. 장난기가 많지만 재능 있는 도사 우치는 자신도 모르게 하늘과 땅의 균형을 위협하는 사악한 세력과의 싸움에 휘말리게 됩니다. 조선 시대 한국의 활기찬 거리에서부터 다른 세계적 차원의 널찍한 풍경에 이르기까지, 우치의 탐구는 그를 시간 그 자체로 데리고 가서, 만만치 않은 적들과 있을 것 같지 않은 동맹들을 마주하게 합니다. 신나는 액션 장면들과 코미디적인 명석함의 순간들이 혼합된 이 영화는 시청자들을 내내 몰입시키고 즐겁게 합니다. 요괴와 도사의 한판승부를 여러분들은 누가 이길 것으로 생각을 합니까? 당연 주인공이 기겠지만 어떤 기술로 이기는지 어떤 일이 있는지를 여러분들이 극장에서 직접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영화등장인물은 누가나오나요?

전우치(강동원) 이 영화의 주인공이며  부적을 가지고 도술을 부리는 인물입니다. 자신이 많은 사람들의 입에 나오면서 유명세를 타고 싶어 하지만 자신의 스승은 겸손함을 가지고 진정한 도사가 되라고 합니다. 전우치는 초랭이와 같이 삼신들과 같이 요괴를 하나씩 잡아가는 멋진 역할을 합니다.  화담(김윤석) 화담선생으로 자신의 본체를 모르며 도술을 부리며 백성들을 도와주나 자신의 정체를 알게 되어 악역이 되는 인물입니다 악역이 되는 분위기는 너무 사늘하고 자신이 요괴들을 부리는 것을 들키지 않고 어떻게든 피리를 가지고 싶어 하는 인원이며 아주 욕심과 야욕이 넘치는 인물입니다. 서인경(임수정)  과부의 전생을 가지고 있으며 과부를 전우치가 반하게 되어 도와주게 되면서 인연이 시작되어 현시대까지 이어지게 됩니다. 현재에 와서는 매니저를 하게 됩니다. 표운대덕의 환생이 되어 자신의 과거를 잊어버리고 살다가 마지막에 자신의 정체를 깨닫게 하는 일이 생깁니다. 우치를 좋아하며 같이 함께하면서 즐거움을 찾습니다. 초랭이(유해진) 강아지이지만 사람이 되기 위해 전우치와 최고의 도사가 되게 하려는 도우미이며 그 이유는 자신이 강아지이지만 결국 사람으로 돌아가기 위해 노력을 합니다. 하지만 자신의 정체는 절대 바뀌지 않기 때문에 힘들어하지만 자신의 친구인 우치를 배신하다 도와주게 되어 감초의 성향을 뛰는 인물입니다.

영화의 줄거리를 알려주세요.

이야기의 첫 시작은 요양병원에서 치매환자가 의사에게 이야기를 하는 것처럼 시작이 됩니다. 고대 이전의 먼 옛날. 포악하기로 유명한 12지 요괴들이 날뛰면서 삼계가 위험에 처하게 되고 신선들은 요괴들을 잡아 동굴에 봉인하고 강한 법력을 가진 대신선 표훈대덕에게 부탁해 요괴들의 야성을 잠재워 달라고 부탁을 하면서 시작합니다. 흔쾌히 제안을 받아들인 표훈대덕은 동굴에 갇혀있던 12 요괴들을 진정시키기 위해 3천 일을 신성한 피리 만파식적을 사용했지만 문자게 생기게 됩니다. 바로 멍청한 신선들이 날짜를 어기고 하루 일찍 동굴의 문을 열자 요괴들은 포악하게 날뛰고 피리에 마성까지 끼며 표훈대덕은 피리와 함께 행방을 알 수 없게 됩니다. 그 후로 세월이 지나 천관대사의 망나니 제자 전우치는 도술로 옥황상제의 아들을 사칭해 왕을 속이는 소동을 일으켜 주목받게 되고 이어 청돔검을 얻기 위해서 여자를 보쌈하던 중 요괴들과 싸우다가 피리를 발견하고 낚아채면서 도망을 치게 됩니다.  전우치와 같이 요괴들의 행방을 쫓고 있던 3 신과 좌도방 화담이 함께 등장하게 되고 화담과 3 신은 사당을 뒤지다 전우치가 있는 곳을 찾아낸 후 천관대사와의 내력대결 끝에 피리 반쪽을 갖게 되고 전우치는 스승으로부터 깨어난 여인이 화를 불러온다 는 말을 듣게 됩니다. 전우치는 그 말을 그냥 흘려듣게 되고 고 여인을 집에 데려다주고  화담은 자신의 상처를 치료하다 자신이 요괴임을 알고 다시 피리를 찾으러 가게 되고 스승과 다시 전쟁을 치르다 스승이 사라지게 되고 우치는 배은망덕한 제자라는 말을 들으며 화촉에 갇혀 현세까지 갇히다가 다시 나타난 요괴를 처리하기 위해 삼신이 불러내어 화담과 결판을 짓는 내용입니다.

관객반응

-강동원이란 배우에게 빠지게 된 계기가 된 영화전우치의 자유롭고 발랄한 영화였다.

-와 대박 강동원 씨 연기도 잘하고 얼굴도 잘생겼다.

-안티도 없고 알바도 없는 3년 지난 지금 평점 남깁니다. 

-정말 재미있었고 즐기면서 봤다 히어로 영화의 명작이제 너무 짱이였다.

-이제 어디 변해볼까~ 난 재미있게 봤습니다. 

-5번은 봤지만 질리지 않습니다.

라는 반응을 보였고 관객 평점은 8.22를 기록했고 관객수는 606만 명을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