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화<마녀> 우리가 생각하는 것과 다른 차원.

by moneycash2 2023. 6. 25.
반응형

영화 <마녀> 시작합니다.

 

 

 

영화 <마녀>의 시작은 빛과 어둠의 싸움이 식기 스크린에 생생하게 살아나는 영화 "마녀"의 세계. 이 영화를 신비로운 미지의 세계로 빠져들게 하는 매력적인 초보적인 것들을 탐험하면서 황홀해질 준비를 하세요. 그녀의 잠재적인 마법 능력을 발견하고 그녀의 과거의 비밀을 풀기 위해 사냥에 착수합니다. 줄거리가 깊어짐에 따라,  우리를 자리 가장자리에 있게 하는 매혹적인 갈등들로 가득 찬 세상으로 내몰리게 됩니다. 신비로운 지리적인 지리들은 호기심과 감탄의 감각의 감각을 이끌어내는 것은 엄격하게 제정되고 있다. 특별한 물건들은 영화들의 모든 분위기에서 완전히 몰입시킬 수 있는 영화들을 강화시킬 수 있게 해 준다. 과연 우리가 생각하는 마녀와 영화에서 말하는 마녀는 어떤 점이 다를지와 같을지를 생각해 보게 만드는 영화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것이 이번에 새로운 캐스팅인 김다미 배우의 역할이 중요하다고 하지만 처음발탁된 신인을 앞세운 영화는 과연 엄청난 파급력을 불러오게 됩니다. 사람들의 관심이 과연 어떤 관점으로 볼 것인지를 여러분들도 생각해 보면서 이영화를 시작해 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영화의 내용에 있어서 잔인한 장면도 많이 있기도 하고 폭력적인 부분이 있으니 주의하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어린 친구들은 관람이 조금 어려운 내용이기에 간다고 한다면 부모님과 같이 가서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많은 이야기 끝에 여러분들이 직접 극장에 가서 확인을 한다면 더욱 좋겠지요? 아무쪼록 즐거운 관람하시기 바랍니다.

영화의 등장인물.

자윤(김다미) 초반에 진짜 기억을 잃었을 것이라 사람들이 생각했지만 닥터백과 함께 이 일에 관련된 사람들에게 알려지기 위한 수단을 펼치게 됩니다 그러다 귀공자의 눈에 다시 띄게 되어 자신의 아버지를 약점으로 조용히 따라오라고 이야기를 하는 귀공자 뒤를 따라 실험실로 끌려가게 됩니다. 하지만 그것은 자윤이 짠 판이었으며 자윤은 자신의 두통을 없애는 약을 차지하기 위해서 닥터 백을 찾아간 것이며 아주 영리한 인물입니다. 귀공자(최우식) 구자윤과 함께 2세대 개조 인간이었던 귀공자 월등했던 그녀에게 어렸을 때 이마에 큰 상처를 입게 되고 이에 그녀를 복수의 대상으로 생각하기도 한인물입니다. 하지만 이미 자윤의 힘은 따라갈 수 없을 정도의 힘과 두뇌를 가지게 되었고 이번에 구자윤은 자신의 고통을 없애는 약도 손에 넣게 되어 엄청난 힘을 통해 괴롭힘을 당하는 캐릭터입니다. 미스터 최(박희순) 1세대 실험체로서 닥터 백과 한패인 인물입니다. 일반인들과는 다른 능력을 갖고 있지만 실험 실패로 인해 점점 신체가 괴사 돼 변해가는 부작용을 안고 살고 있다. 자신의 걸림돌은 제거를 하게 되는 인물이며 정이 없으며 아이들을 싫어합니다. 닥터 백터 백(조민수) 자윤과 귀공자 긴 머리 등 2세대를 만든 장본인입니다. 뛰어난 힘으로 위협을 느꼈는지 폐기를 상부의 지시가 있었지만 닥터 백은 이들을 빼돌렸고 성장시키게 됩니다. 

영화의 내용은 어떠한가.

 

 

 

영화의 시작은 아이들이 단체로 살해되는 끔찍한 장면에서 시작됩니다. 그곳은 어린아이들의 유전자를 조작하여 실험을 하고 있는 특수  비밀 시설이었습니다. 이곳을 감독하던 닥터 백 (조민수)과 보안담당 미스터 최(박희순)를 비롯한 상부의 시설 처리 명령을 받은 사람들이 그곳의 모든 흔적을 지우려고 했지만, 자윤은 극적으로 탈출하여 어느 외딴 목장에 살고 있던 구 선생(최정위) 부부에게 구조가 되게 됩니다. 자윤을 구조한 구 선생(최정우)과  그의 아내(오미희)는 자윤을 딸로 맞아 함께 살게 되었고, 이 일이 있고 10년이 지난 후 자윤은 밝고 평범한 고등학생이 되어있었죠 자윤은 알츠하이머를 앓고 있는 어머니와 소값 폭락으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버지를 돕기 위해 집안일도 열심히 하면서 그와 중에 전교 1등 놓치지 않는 수재였습니다. 수시로 알 수 없는 극심한 두통에 고통스러워합니다. 자윤의 아버지는 집안의 경제적 어려움을 해결해 보려 노력하지만, 사정은 쉽게 좋아지지 않았고, 그런 아버지에게 도움이 되고 싶었던 자윤은 친구 명희(고민시)가 알려준 tv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연을 결심합니다. 1차 오디션에서 마술 개인기를 선보이며 통과한 자윤은 2차 오디션 출전을 위해 명희와 함께 서울행 기차를 타게 되는데 갑자기 귀공자(최우식)가 나타납니다. 자윤과 명희는 처음 보는 남자의 등장에 당황하게 되지만 그 자리를 친구의 도움으로 벗어납니다. 자윤이 오디션을 끝내고 집에서 잠을 자는데 괴안들이 친구를 총으로 위협하자 표정이 바뀌어버리게 되고 그들을 다 죽이게 됩니다. 그리고 바로 뒤이어 귀공자(차우식) 일행들이 자윤을 데리고 닥터 백( 조민수) 앞으로 간다 자윤은 의자에 앉혀진 채 안부를 묻게 되고 고통을 없애는 약을 자윤에게 투입하자 자윤은  자신이 온 목적을 이야기하게 되고 모든 사람들을 쓸어버리고 닥터 백의 쌍둥이를 찾으러 떠나게 되면서 영화는 막을 내립니다.

#관객반응

-김다미 신인이라는데 연기 대박 신선한 액션 쾌감 있음 

-주인공 친구 명희 너무 귀엽고 진짜 빵빵 터진다. 

-왜 1500대 1인지 알겠다. 

-김다미 연기와 액션 짱!!!

-영화에서 가장 눈에 띄는 건 자윤 캐릭터 강렬하다는 말이 딱이다. 

나 검색해 보면 알겠지만 평점 첨 쓴다 중간까지 그 긴장감 마지막에 기대이상

-그동안 한국영화에서 볼 수 없었던 액션 그리고 김다미라는 배우의 발견 

이렇게 반응이 괜찮게 나왔고 평점은 8.57이며 관객수 318만 명을 기록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