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화<검사외전> 검사들의 세계에 있어지는 이야기.

by moneycash2 2023. 6. 29.
반응형

영화'검사외전'소개

 

 

영화 '검사외전'  흡인력 있는 영화는 한 검사의 진실성과 정의에 대한 탐구가 위험과 음모로 가득 찬 길로 이끄는 사법 제도의 어두운 밑바닥을 통해 짜릿한 여행을 하게 합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 우리는 이 영화가 전 세계 컬트 문화에 미친 영향과 매력적인 줄거리, 이름 공연을 살펴볼 것입니다.'검사외전'은 자신이 저지르지도 않은 범죄로 누명을 쓰고 투옥된 야심 찬 검사의 이야기를 그립니다. 자신의 결백을 증명하고 부패한 시스템을 폭로하기로 결심한 그는 진실을 밝히기 위한 끈질긴 여정을 시작합니다. 이 영화는 범죄, 서스펜스, 드라마의 요소를 전문적으로 엮어 시청자를 끝까지 긴장하게 만듭니다. 주인공이 위험한 감옥과 범죄 지하 세계를 탐색하면서 줄거리는 예상치 못한 우여곡절로 전개됩니다. 각각의 계시는 미스터리를 심화시키고 서스펜스를 고조시켜 청중을 매료시키고 더 많은 것을 갈망하게 만듭니다. "검사외전"은 스릴 넘치는 롤러코스터를 타고 정의, 구속, 그리고 그들이 믿는 것을 지키기 위해 갈 길이의 주제를 탐구합니다.'검사외전'을 통해  정치, 법에 대한 것들 그리고 범죄에 얽힌 사슬을 이영화를 통해서 알아볼 수 있습니다.  액션신이 많이 없이 재미도 있고 유쾌하고 통쾌함을 줄 수 있는 영화라고 생각하고 봐주시면 좋습니다.  인물들의 얽힌 사슬을 풀듯이 풀어가는 재미로 확인을 해보시면 좋습니다 또한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영화를 봐주시면 됩니다.

 

 

영화 '등장인물'

변재욱(황정민) 대한민국 검사로서 폭력으로 취조를 하다가 취조자가 죽게 되어 고난을 받게 되는 인물입니다 자신이 조사한 피고인이 죽어버리는 바람에  감옥에서 자신이 보낸 사람들에게 폭력을 당하면서 자신의 입지를 세워가는 역할입니다.  한치원(강동원) 사기 전과 9범의 사기꾼이며 돈 많은 여자들을 대상으로 자신의 이득을 취하는 인물입니다.감옥에서 사 기 전과로 들어가게 되고 감옥에서 변재욱을 만나게 되면서 변재욱의 도움을 받게 되어 변재욱의 재판을 다시 할 수 있게 하는 1등 공신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우종길(이성민) 전검사장까지 하였고 국회의원을 하기 위해 검찰을 그만두고 정치준비를 하는 인물입니다. 자신이 정치를 하기 위해서 많은 노력과 시간을 들이지만 변재욱의 계략에 넘어가 자신의 입지를 다 잃어버리는 패가망신형 인물입니다.  양민우(박성웅) 변재욱의 동기로 검사입니다. 한치원에게 검사 후배라고 사기를 당하지만 자신이 처한 상황이 모 아니면 도라는 마음으로 변재욱의 표에 한 표를 걸면서 승리하게 되는 검사입니다. 김하나(신소율) 한치원에게 너무 빠져서 사기를 당하는 인물입니다. 완전 푼수의 기질을 보이면서 자신의 사랑인 한치원을 어떻게든 끌고 가려고 합니다. 하지만 한치원에게 모든 것을 속임을 당하지만 그래도 한치원의 외모에 빠져 살고 있는 인물입니다. 

 

영화 줄거리

 

 

 

영화는 철새 도래지에 극동 건설에서 리조트를 건설하는 것에 관련 하여 환경 단체와 경찰들이 대립하고 있는 상황입니다.봉고로 용역회사 직원들이 현장에 도착하며 사기꾼인 한치원(강동원) 역시 인력 회사 직원으로 현장에 투입이 되게 됩니다. 용역 회사 사람들은 환경 단체의 복장을 한 후에 일부러 경찰될과 무력 충돌을 일으키고 그 모습을 본 한치원은 그 자리에서 피하게 됩니다. 경찰과 충돌 중인 용역 직원 중 한 명 인 이진석은 몸싸움 중 둔기를 휘두르는 데 그 둔기에 맞아 경찰이 죽는 사건이 벌어지게 됩니다. 이 사건을 조사하고 있는 변재욱(황정민)은 용역 업체의 사장 소환을 시작으로 건설사 및 그 윗선까지 캐내기 위해 고강도 조사를 합니다. 변재욱은 경찰을 죽인 이진석이 용업 업체 직원이라는 사실을 증명해야 하지만. 사전에 시나리오를 짜고 교육까지 받은 이진석은 자신은 환경단체라고 우기게 됩니다. 부장 검사인 우종길(이성민)은 극동건설 및 정치인들과 커넥션이 있는 상태로 변재욱이 사건을 파헤치고 일을 키우는 것에 대해 탐탁지 않게 생각합니다. 우종길은 변재욱에게 이 사건을 변재욱의 동기인 양민우(박성웅) 검사에게 넘기라고 하지만, 변재욱은 자신이 조사하겠다고 고집을 피우며 계속 조사를 합니다. 그러다 변재욱은 피고인으로 인해서 많은 피해를 보게 되고 자신이 감옥에 가게 됩니다. 감옥에서 많은 날을 기다리면서 재판을 다시 신청하기 위해 한치원을 이용해서 우종길의 죄를 찾고 그것으로 재판을 다시 열어 결국 승리하게 됩니다.

@관객반응

-댄스학원 등록하러갑니다. 

-강동원이 멋있는데 하다가 끝이난 영화입니다.

-강동원 역대 필모 중 가장 빛나는 캐릭터가 될 듯 황정민이 물 흐르듯 자연스럽게 하였습니다.

-강동원 춤 추는 장면 단연 빵 터지는 장면 생각보다 뻔뻔하게 잘 추고 표정이 압권입니다. 

-강동원의 능청맞은 연기는 정말 대박이다.

-재밌어요 오락영화로서 그 역할을 충분히 해냈습니다.

이렇게 평가를 했고 평점은 8.56 이며 관객수는 970만 명이었습니다.

반응형